글로벌유학컨설팅, 마이유학
  • 로그인 / 회원가입

언어연수

  • 등록
  • 수정
  • 목록
  • 국가
    몰타
[몰타 비자][몰타비자연장] 2015년 상반기 총정리

 

 

몰타비자는 한국에서 사전 신청이나 발급없이 몰타 현지로 입국시 받은 비자를 연장하는 식으로 받게 됩니다.

몰타비자는 몰타에서의 학업기간이 90일을 넘는 경우 필요하며 이 경우 반드시 몰타비자연장 이라는 절차를 통해야 학업기간 내내 체류가 가능합니다.

 

 

 

 

Screen Shot 2015-02-04 at 21.17.34.png

 

 

 

 

 
 
 
2015년 상반기 기준 몰타비자연장 준비서류 및 절차

 

 

 
 
 
<출국 전 한국에서 준비하셔야 할 서류>
- 여권
여권 사본(*빈 페이지를 포함한 모든 페이지)

 

 

- 잔액증명서 (영문 원본 1부, 사본 1부)
유로화된 금액이 명시된 증명서로 발급되어야 합니다. 총 몰타 체류기간을 하루당 48유로로 계산된 금액 이상의 잔액이어야 하며, 본인이 거래하는 은행에서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잔액 증명서의 예금주가 본인 명의가 아닐 경우 영문 가족관계증명서 및 영문 주민등록등본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 영문보험증명서 (원본 1부, 사본 1부)
한국에서 신청하신 해외 여행자 보험 증명 서류 원본 1부와 사본 1부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몰타 입국 후 작성하셔야 할 서류>
 
- 스쿨레터 (원본 1부, 사본 1부)
해당 어학원 리셉션을 방문하셨을 때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스쿨 레터는 방학포함이 된 코스기간까지 발급 가능합니다. (*단, 보험 만료 일자가 체류 일자를 커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보험을 길게 하셔도 코스기간이 짧으시면 코스 종료일까지의 기간으로 스쿨레터를 발행해 드립니다.

 

 

- 이민국 서류 (CEA Form N)
해당 어학원  리셉션에서 서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몰타 ID Card 신청 서류(Form ID 1A)
해당 어학원  리셉션에서 서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현금 32.5유로 (Feltom 수수료 5유로 + 몰타정보 27.5유로)

 

신청 시기:
몰타 입국 후 1주안에 신청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입국 후 90일이 지나기 전까지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만 신청 시기가 늦어지면 발급 시기도 늦어져 향후 몰타 국외로 여행 계획 시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학생 분들은 국내에서 미리 발급 가능한 서류를 준비하여 오시도록 안내 부탁 드립니다.

 

 

 

Screen Shot 2015-02-04 at 21.17.19.png

 

 

 

 

 

 
신청 방법:
한국에서 미리 준비하신 서류와 작성된 비자 신청서를 해당 어학원 리셉션 담당 직원 분께 제출하시면 담당자 분께서 모든 서류 체 크와 함께 FELTOM 어학원 연합에 방문 방법 안내 그리고 방문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예약을 해드립니다.

 

 

 
보통 FELTOM 어학원 연합 방문날짜는 매주 월요일이고 방문하시면 모든 신청 절차를 하루에 마무리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완료 1주 후에는 다시 FELTOM 어학원 연합에 가셔서 Blue Paper (Receipt)를 받으셔야 하고, 해당 Receipt 원본은 이후에 비자 수령 시 반드시 제출하셔야 하므로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Screen Shot 2015-02-04 at 21.17.26.png

 

 

 

 

 

 

 

 
발급기간:
비자 신청 후 비자수령(몰타 ID Card) 기간은 FELTOM 어학원에 신청하신 날짜로부터 약 8주 정도 소요됩니다. 비자가 준비되면 ID Card 수령 안내 레터가 본인이 기입하신 주소로 전달이 되고, 해당 레터를 받으시면 본인이 스스로 Valletta 이민국을 방문 하 셔야 합니다. 이때 Blue Paper (Receipt)원본을 제출하셔야 ID Card를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마이유학은 몰타 현지 오티를 통해 현지에서의 비자연장절차 및 신청서 작성방법등을 상세히 알려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