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유학컨설팅, 마이유학
  • 로그인 / 회원가입

학위예비과정

  • 등록
  • 수정
  • 목록
Capture.jpg



CATS Academy Boston

CEG 미국 보딩 스쿨 CATS Academy Boston은? 

CATS Academy Boston은 미국 3대 도시이자,  MIT, Harvard 등의 명문 대학들이 모여있는 세계적인 교육도시 보스턴에 위치한 미국 보딩 스쿨입니다.  
세계적인 교육도시에 위치한 캣츠 아카데미 보스턴 캠퍼스는 선진문화와 교육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습니다.

NEW Boston Map 4_v2-01.jpg





Boston 1.png



BOSTON

보스턴은 미국 매사추세츠주의 주도이며, 미국에서 제일 오래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뉴잉글랜드 중에서도 최대의 도시로, 이 지역의 경제 및 문화 중심지이며, "뉴잉글랜드의 수도"라는 비공식적인 별칭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세계 명문 대학 도시    

 하버드, MIT를 비롯한 100여 개의  대학교가 있는 대학 도시

세계 제1의 교육 도시   

전 세계에서 온 25만 유학생 세계 제1의 교육도시 선정 (2018년 Times Higher Education)

세계적인 스타트업 도시  

 제1의 스타트업 기업도시 혁신 비즈니스 도시
특히 2019년 4월부터 대한항공 보스턴 직항 노선이 취항하니,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스턴까지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9-07-08 19;46;53.jpg




CATS Academy Boston은

학생 개개인에게 필요와 요구에 집중하고 최적화된 개인 맞춤식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을 지도하며, 모든 학생들에게  동등한 참여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ESL 과정, CATS Extra 학점 인정 과목, SAT, ACT, TOEFL 대비반이 모두 포함된 수업을 받게 되며,  Open Door Policy로 수업시간 외에도 지속적으로 선생님들에게 개인 학습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CATS Extra는 영어 실력이 조금 부족한 학생들 위해 고안된 수업으로 주요 학점 인정 과목을 소규모 수업과 영어 실력 향상에 중점을 두어 수업을 진행합니다. 
수학, 과학, 역사, 아카데믹 영어 및 문학 과목을 들으며  학점 인정과 동시에 영어실력을 함께 갖추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100여 명 이상의 선생님과 스텝! 밀착 관리 시스템

국제학생들을 밀착 관리하는 CATS 보스턴은 100명 이상의 교사와 스텝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관리하며, 기숙사에는 Dorm Parents가 24시간 함께 생활하며  학생의 안전과 성공적인 학업,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학교생활 돕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의 담임선생님과 같은 역할을 하는 Personal Advisor 선생님에게 언제든지 학생의 생활, 학업에 대해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으며,  Student Service Team이 학생들의 학교생활을 돕고 있습니다. 
방과 후에는 별도의 감독하에 과제, 시험, 학습준비 시간이 있으며, 교내 4곳의 의료 검진실 및 양호실을 갖추고 학생들의 안전 및 건강 관리 힘쓰고 있습니다. 


석.박사 출신의 선생님

무엇보다 CATS 보스턴의 선생님들의  80% 이상이 석.박사 학위를 갖고 있는 우수한 교사진을 자랑합니다.

교수진들.png


4천5백만 달러를 투자한 최신 학습/생활 환경

CATS 보스턴은 43개의 강의실과, 언의 랩 실습실, 대학교 수준의 생화학 실험실이 9개, 비즈니스 실습실 및 도서관, 3D 프린터를 갖춘 실습실이 있으며, 피트니스 룸, 요가/댄스 스튜디오 특히 음악실, 키보드실, 아트 스튜디오, Black-box 연극 공연실, 패션 디자인 의상 실습실 등 예술학부 입시 준비를  위한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CATS_Boston_business_learning.jpg




30여 개 이상의 Extracurricular Activities

미국 상위권 대학 입학 사정관들이 찾는 어떠한 분야에서도 기질을 발휘할 수 있는 ‘well-rounded’!! 열정적인 학생이 되려면 성적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과외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CATS 보스턴은 30여 개 이상의 다양한 Extracurricular로 학교에서 수많은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캣츠보스턴-기본.png


SE-fad45942-c7d1-4051-bc2a-5bcb17312596.png


카톡바로가기.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