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워홀은 상반기 하반기 두 번 나눠서 지원을 받습니다. 한 번에 1,000명을 뽑아서 워홀을 진행을 하고 있어요.
워홀을 가시는 분들이 처음에 많이 부푼 기대를 안고 가시는데 현지에 가셔서 집 구하고 적응 하는 기간도 걸리고 일도 구하기가 어려워 많은 분들이 어려워 하십니다.
힘들게 지원하고 서류 받아서 영국에 갔는데 2~3달의 적응 기간을 가지면서 아무것도 못하고 시간만 흘려보내면 그만큼 자기 개발할 수 있는 시간과 함께 돈 까지 이중으로 낭비하는 셈이죠. 주거 비용은 대체적으로 60~80만원 선으로 적지 않은 비용이 듭니다. 주거 비용만 드는 게 아니라 처음 가면 이것 저것 생활 용품 구매 하는 비용, 식비까지 첫 2-3달은 매번 200만원 선의 생활비가 든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게 2-3달을 적응 기간으로만 시간을 보내면 일도 구하지도 못하고 해보지도 못한 채로 400만원에서 600만원이라는 큰 돈을 그냥 흘려보내게 됩니다. 이러한 낭비를 하지 않도록 미리 미리 대비를 하시고 가셔야 가실 때 일 구해야 하는 부담감도 없고 돈 부담감도 조금은 줄어들겠죠.
G센터가 워홀 가셔서 힘든 시간 보내시지 않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G센터는 한국에서 유일한 100% 워홀 유급 취업 보장 프로그램 제공하는 공식 지정 등록처입니다.
가시기 전에 영문 이력서 준비하시느라 진땀 빼시는데, 대부분의 분들은 영문 이력서도 준비 안 하시고 현지에서 준비하시는 분들이 되게 많으신 것 같았어요. 여러 번 수정하는데도 시간이 꽤 많이 든다는 것 아시죠?
G센터는 한국에서 영문 이력서 준비하는 것부터 직업 알선, 인터뷰 면접 준비 그리고 합격 후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까지..
무료 수속 도와드립니다. 그 뿐만 아니라 현지에 도착하셔서 어려운 일, 모르는 일 생기셨을 때 도와드리는 컨시어지 서비스 까지 제공하고 있으니까 안심 수속 밟으실 수 있습니다.
영어를 잘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처음에 영어로 인해서 많은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영국 가시기 전이랑 도착하고 나서도 영어 공부를 계속 꾸준히 하셔야 되는데 그렇게 안 하시고 무작정 할 수 있어, 괜찮아 이런 식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래서 G센터는 취업 무료 수속뿐만 아니라 일 시작하시기 전에 영어를 좀 더 익히고 익숙해 지실 수 있는 시간을 드리기 위해 Business 영어 수업까지 같이 진행합니다. 비지니스 영어는 일반 영어 회화 수업과 같은 개념이 아니라 일할 때 쓰이는 영어를 알려드리기 때문에 현지에서 일 할 때 불편함이 없도록 도와드립니다.